2020 청소년동아리활동경진대회 ‘SHY 참여대상’ 개최
2020 청소년동아리활동경진대회 ‘SHY 참여대상’ 개최
  • 이천신문
  • 승인 2020.12.02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청소년재단 서희청소년문화센터는 12월 5일 14:00~17:00까지 2020년 청소년동아리활동경진대회 ‘SHY 참여대상’을 개최한다.

청소년 참여방식의 다변화와 참여기회 및 방법에 대한 지역 청소년들의 인식 개선을 위해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2020년 청소년동아리 참여예산제 참가 동아리를 대상으로 청소년 참여 및 문화교류 등 축제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지역 청소년들의 참여문화 확산과 동아리활동 활성화를 도모하고, 나아가 지역변화 주체로서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청소년 성장을 지원함과 아울러 청소년을 존중하는 이천시 시책 추진기반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초청공연 및 심사를 제외한 모든 행사일정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철저한 방역 및 안전관리를 위해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발표팀은 행사 당일 ZOOM 플랫폼을 통해 대표 청소년이 사회‧문화‧과학 등 해당분야 발표를 진행한다.

공연팀 역시 공연영상을 제출하여 당일 영상송출을 통해 그간 갈고 닦아왔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동아리 공연 및 발표가 완료된 후 연간활동 총평가회의 및 심사를 진행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며 상장 및 상금은 추후 개별 전수될 예정이다.

모든 행사 과정은 유튜브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채널에서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되어 참가 청소년 외에도 이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청소년동아리활동경진대회 담당자는 “코로나19로 대면 진행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모두의 안전을 위해 최선의 방법을 선택했다. 오프라인으로 참가하는 필수인원 또한 방역 및 소독에 철저를 기하여 안전한 상황에서 진행할 것이니, 청소년들이 1년여 간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