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강원건축직업전문학원 업무협약(MOU) 체결
이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강원건축직업전문학원 업무협약(MOU) 체결
  • 이천신문
  • 승인 2021.05.26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이천시청소년재단 이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5월 14일 강원건축직업전문학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유정 센터장, 강원건축직업전문학원 이태희 원장 등 관계 실무자들이 참석해 업무 협력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업무협약서를 교환하였다.

협약을 기반으로 △학교 밖 청소년의 자립을 위한 활동 및 프로그램 교류협력 △학교 밖 청소년의 인턴십 활동 지원 △취업 기회 제공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및 상호연계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의 공동 추진 △기타 상호기관 발전을 위한 협력의 분야를 협약하기로 하였다.

본 협약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전인적 발달 및 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도움과 더불어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함으로서 양 기관의 인프라와 인적자원을 효율적으로 지원 및 협력을 목적으로 하였다.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김유정 센터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의 자립을 위한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며,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하는 기관 및 단체는 대표전화로 연락하면 업무 논의가 가능하다. (031-634-2777 / 070-4272-3569 담당자 정민경 상담원)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전문상담기관으로 지역 청소년들의 심리·정서적 문제를 예방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1998년 개소하여 청소년전화1388을 운영하고 청소년안전망 구축을 통해 위기청소년 및 학교밖청소년 지원사업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