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문화재단 코로나19 의료진 초청 신년음악회 관람
이천문화재단 코로나19 의료진 초청 신년음악회 관람
  • 김선민 기자
  • 승인 2022.01.1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보건소, 이천의료원 코로나19 방역 및 의료종사자 100여명 특별초청

(재)이천문화재단은 이달 22일 토요일 오후 5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신년음악회에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이천의료원, 이천시보건소, 예방접종센터 의료종사자들을 특별 초청한다.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2022 이천문화재단 신년음악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새로운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천문화재단이 코로나19 방역 의료종사자 100여명을 초청함으로써 공연의 의미를 더하고, 따뜻한 위로와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한국을 대표하는 지휘자 정치용의 깊이 있는 지휘를 필두로 테너 국운종, 소프라노 홍주영의 목소리가 품격을 높인다. 1부 공연에서는 오페레타<박쥐>, 오페라<윌리엄 텔> 등의 역동적인 클래식 향연이 펼쳐지며, 2부 공연에서는 <강 건너 봄이 오듯>, <그리운 금강산>등 익숙한 가곡을 통해 일상의 소중함과 희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천문화재단 전형구 이사장은 “오랜 기간 코로나19 방역 대응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위로받고,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공연관람의 기회를 준비 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문화예술향유의 기회를 넓힐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