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맛있는 봉사회, ‘아침 한 끼! 나눔 한 끼!’ 나눔 행사
이천시 맛있는 봉사회, ‘아침 한 끼! 나눔 한 끼!’ 나눔 행사
  • 승인 2023.03.1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고등학교 학생 대상으로 샌드위치, 우유 나눔

맛있는 봉사회(회장 이완성, 오동추야 대표)는 16일 이천시 이현고등학교 학생 250명을 대상으로 “얘들아! 아침밥 먹자~!” 아침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아침을 거르는 청소년들이 든든하고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는 나눔 행사였다.

이 날 행사에는 ‘맛있는 봉사회’ 17명 봉사단원들이 전원 참석하여 이른 새벽부터 손수 만들어 준비한 에그 샌드위치와 250ml 초코, 딸기 우유 한 팩씩을 학생 200명에게 각각 나눠 줬다. 이른 아침 졸린 눈을 비비며, 등교하는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다.

이번 나눔봉사에는 부발 소재 기업 ㈜삼구FS가 모닝롤빵 300개, 백사면에 위치한 ㈜에코컴퍼니가 에코백 300개, 증포동 숯불돼지갈비 전문점 오동추야에서 식재료를 후원해 주었다.

맛있는 봉사회는 따뜻한 식사 한 끼, 음식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단체이다. 마을회관과 경로당을 방문하여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여 대접하고, 식사가 준비되는 동안 문화체험활동, 치매예방운동 등을 함께 한다. 주민들과의 식사가 끝나면 설거지와 청소까지 마무리하고 나오는 방법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지금까지 매달 1회씩 총 6회 봉사활동을 실시하였으며, 관심있는 경로당, 마을회관, 단체들을 찾아가는 음식 나눔 봉사활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