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청 제9회 2018 송도국제마라톤대회 국내엘리트 남자(하프) 3위 입상
이천시청 제9회 2018 송도국제마라톤대회 국내엘리트 남자(하프) 3위 입상
  • 이천신문
  • 승인 2018.10.1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청 마라톤부는 9일 개최된 ‘2018 송도국제마라톤대회'에서 창단 첫해 국내 엘리트 하프 남자(하프) 부문에서 3위를 기록하며 입상했다.

송도국제도시 일원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인천경제자유구역청, 한국실업육상연맹, 경인일보가 주최했고, 약 1만 4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국제엘리트 남자(하프), 국내엘리트 남·여(하프), 마스터즈(풀코스, 하프코스, 10㎞, 5㎞) 부문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 국내엘리트 부문 남자(하프) 3위를 차지한 조세호 선수(28)는 창단 첫해에 입상 성과를 거두는 등 앞으로 이천시청 마라톤부의 발전 가능성을 보여 줬다.

이천시청 마라톤부는 이번 입상을 발판으로 하여 오는 10월 21일에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경주국제동아마라톤에서 다시 한 번 입상을 노리며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이천시청팀을 이끌고 있는 유재성 감독은 “창단 첫 해에 국제대회에서 입상하는 등의 성과를 얻기 위해 평소 성실하게 훈련에 임해주는 선수들에게 감사하며, 다음 경주에서 열리는 국제대회에서 다시 한 번 좋은 성적으로 입상하여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시즌을 마무리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히고 마라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