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전동「산타할아버지 오셨네」발대식 및 소원 들어주기 행사 개최
창전동「산타할아버지 오셨네」발대식 및 소원 들어주기 행사 개최
  • 이천신문
  • 승인 2018.12.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창전동『산타할아버지 오셨네』발대식 및 산타선물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창전동행정복지센터는 14일 창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2018년 창전동『산타할아버지 오셨네』발대식 및 산타선물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산타할아버지 오셨네』사업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날일수록 더욱 소외감을 느낄 수밖에 없는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의 소원을 접수해 이뤄주는 후원행사로 2012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 즈음에 개최되고 있다.

식전행사로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이용 아동들이 난타공연을 펼쳐 참석한 내빈들의 뜨거운 박수세례를 받았다.

이번 행사는 사회단체, 기업체, 개인들의 자발적 후원금 674만원을 재원으로 했으며,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62명의 소원을 접수한 후 자원봉사자들이 각 가정을 방문해 산타선물을 전달하며 소외된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만들어주었다.

한만길 창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아이들에게 이웃의 따뜻한 마음을 전해줄 수 있도록 후원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사랑으로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이 사업을 추진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춘석 창전동장은 “비록 작은 선물이지만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아이들의 얼굴을 보니 기쁘기 그지없다.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임에도 창전동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희망을 나누어주신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