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부, 미추홀 전국듀애슬론대회 입상
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부, 미추홀 전국듀애슬론대회 입상
  • 이천신문
  • 승인 2019.04.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 부문에서 1위, 2위 휩쓸어
제16회 대한철인3종협회장배 미추홀 전국듀애슬론대회에 입상한 이천시청팀

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팀은 21일 인천광역시 송도국제도시 일원에서 열린 제16회 대한철인3종협회장배 미추홀 전국듀애슬론대회 엘리트 남자 부문에서 1위, 2위 4위를 기록했다.

2019년 시즌 첫 출전 대회에서 출전선수 3명 모두가 최상위권으로 입상하여 올 시즌의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대한철인3종협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먼저 5km를 뛰고, 사이클 40km 주행 후 다시 10km를 뛰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1위에 입상한 조성흠(20, 경기체고 졸업) 선수는 고교시절 모든 대회를 석권한 유망주이다. 2위에 입상한 박상민(20, 설악고 졸업) 선수 또한 고교시절부터 각종 대회에서 입상하는 등 조성흠 선수와 같은 유망주로 앞으로 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부를 이끌어갈 인재이다.

아쉽게 4위에 입상한 이대영(26)선수 또한 과거 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부에서 3년간 각종 대회에서 입상하였으며, 군 입대로 해양경찰체육단에 입대하여 활약한 후 올해 다시 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부에 복귀하여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다.

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부 주귀남 감독은 “올 시즌 첫 대회에서 이렇게 좋은성적을 거둬 정말 기쁘고 앞으로 남은 대회 또한 우승하여 이천시민에게 보답하고 이천시의 위상을 널리 알리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히고 트라이애슬론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