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가면 남ㆍ여새마을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실시
모가면 남ㆍ여새마을협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실시
  • 이천신문
  • 승인 2019.11.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모가면 남·여 새마을협의회(회장 강보형, 이현옥) 50여 명은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에 걸쳐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개최하였다.

새마을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와 무로 담근 김장 700 포기는 100 박스에 담겨 쌀 50 포대와 함께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에 전달되었다.

강보형 새마을 협의회장은 “추운 날씨 속에 진행된 김장 담그기 행사로 몸은 피곤하지만 우리의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겠단 생각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현옥 새마을부녀회 총회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참석해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김치를 받으시고 올 겨울도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는 소감도 함께 전했다.

이용근 모가면장은 “비가오는 궂은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나눔 행사에 적극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각 기관단체 회원들과 함께 화합하고 봉사하는 모가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가면 새마을회는 매년 김장을 담그지 못하는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매월 밑반찬을 만들어 25세대의 어려운 이웃을 수년동안 지원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