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레 기록 경신 눈앞"…버드와이저, 리오넬 메시 로고 넣은 한정판 선봬
"펠레 기록 경신 눈앞"…버드와이저, 리오넬 메시 로고 넣은 한정판 선봬
  • 뉴미디어뉴스
  • 승인 2020.11.0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드와이저 리오넬 메시 한정판 (오비맥주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오비맥주는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의 이름을 새긴 한정판 버드와이저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메시 한정판은 500㎖ 병맥주에 버드와이저 로고 대신 메시의 뒷모습과 이름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라벨에는 축구의 왕(King of football)이라는 문구와 함께 메시가 축구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특히 축구 역사에 남을 메시의 기록 달성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 더욱더 뜨겁다. 메시는 20-21 라리가와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득점을 거듭하며 9일 기준 바르셀로나에서 640골을 기록했다. 브라질 출신의 축구 전설 펠레가 세운 '단일 클럽 내 최다 득점 기록' 643골 돌파를 눈앞에 둔 셈이다.

버드와이저 메시 한정판 제품은 오는 12일부터 전국 주요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효림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 부장은 "이번 한정판은 전무후무한 기록 경신을 앞둔 리오넬 메시의 활약상을 기념하기 위한 제품"이라며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버드와이저는 전 세계 축구 팬들과 함께 메시의 여정을 계속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드와이저는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과 30년 이상 파트너십을 이어왔다. 프리미어 리그와 스페인 라리가의 글로벌 공식 스폰서로서 축구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세르히오 라모스·마르셀로와 파트너십을 맺고 전 세계 축구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