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경기도시공사 시행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이천시, 경기도시공사 시행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 모집
  • 이천신문
  • 승인 2018.04.0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9일부터 13일까지 접수


예비입주자 6월경 개별 통보 예정

이천시는 경기도시공사에서 실시하는 2018년 매입임대주택 예비입주자를 4월 9일부터 13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시공사가 주거복지 정책에 따라 실시하는 기존주택 매입임대사업은 도시 저소득 주민의 주거안정과 자활을 위해 다가구주택 등을 매입 후 개‧보수해 저소득층에게 저렴하게 임대하는 사업이다.

이천시 입주자 모집호수는 3인 이상 가구(2형) 26호다. 이번 매입임대주택 입주자 모집은 향후 공가가 발생할 것을 대비해 가구원 수에 따라 유형별로 모집한다. 예비입주자로 선정되더라도 거주 중인 임차인의 퇴거 여부 등 상황에 따라 입주까지 상당기간 소요될 수 있다.

매입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신청대상은 모집공고일(‘18. 3. 30. 기준) 현재 이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무주택 세대구성원으로서 생계급여‧의료급여 수급자, 한 부모 가족, 장애인(가구당 월평균 소득 70% 이하), 주거지원 시급 가구, 저소득 고령자, 아동복지시설 퇴소자(가구당 월평균 소득 70% 이하)다. 임대조건은 시중 전세가격의 30% 범위 내에서 저렴하게 제공한다.

입주자 모집 신청 및 기타 문의는 주민등록이 등재된 거주지의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할 수 있고, 공고문은 이천시 홈페이지 ⌜알림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비입주자 선정 여부는 선정된 자에 한하여 경기도시공사에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