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윈드오케스트라 16일 송년음악회 개최
이천윈드오케스트라 16일 송년음악회 개최
  • 김선민 기자
  • 승인 2023.12.1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윈드오케스트라(이하 이천윈드)가 연말을 맞아 오는 16일 오후 7시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대원제약과 함께하는 이천윈드오케스트라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천윈드는 부원고등학교 관악부·음악중점학교 졸업생들이 모여 창단한 전문음악단체이다. 2020년 창단하여 코로나19로 소규모 기획연주 등 3년 간 활동하였지만 50여명이 모여 다같이 하모니를 이루는 공연은 이번 창단음악회겸 송년음악회가 처음이다.

이번 공연에는 대원제약(주)이 공연비 대부분을 기부 해주었고, 총동문회와 이천시민들이 후원을 해주셨다. 이에 이천윈드 대표 권혁태는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셔서 이번 연주를 준비 할 수 있게 되어 뜻깊고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 단원들과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연주를 하며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동의 하모니로 실현 되어 찾아오시는 관객분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하며 마무리로 우리 이천지역 선·후배 예술인들과 함께 문화예술 생태계를 건강하고 수준 높은 지역이로 만들어가는데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송년음악회 무대에는 가수 박혜경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안녕>과 <레몬트리>를 들려주고, 이천거북놀이보존회가 신모듬 3악장 ‘놀이’로 합을 맞춘다. 이날 이천윈드 프로그램으로는 <Grand March>, <Where Eagles soar>, <Persis>, <76 Trombones>, <African symphony>, <The Witch and The Saint> 연주 할 예정이다.

전석 무료 입장. 공연문의 0507-1351-15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