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 본격 청약 돌입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 본격 청약 돌입
  • 이천신문
  • 승인 2024.03.1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일원에 49층의 초고층으로 조성되는 신축 아파트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가 2월 그랜드 오픈 및 분양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이천시 안흥동 중심에 분양을 앞둔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는 앞서 공급된 ‘이천 롯데캐슬 골드스카이’,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스카이’에 이은 3번째 롯데캐슬로 대규모 롯데캐슬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가 준공되면 약 2068세대에 이르는 초고층 대단지 타운으로 거듭나면서 이들 단지가 내는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는 지하6층~지상49층 총 853세대로 조성되며 이 중 아파트 801세대의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남향위주의 4Bay 구조를 갖춰 풍부한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설계를 적용했으며 주거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평형인 84~122㎡으로 조성되며, 어린이 놀이터를 겸한 옥상정원과 입주민의 힐링공간이 되는 옥상쉼터, 안전하고 유익한 어린이집, 도서관, 카페와 골프연습장 및 피트니스 센터 등은 아이와 어른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경강선 이천역을 통해 강남까지 40여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며 영동고속도로, 제2중부고속도로,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와 이천종합터미널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용이한 사통팔달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이천은 자립형 경제도시로 단지 인근에는 SK하이닉스, 신세계푸드,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팔도 등 다수의 대기업이 인접해 직주근접도 뛰어나다.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 등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 학세권을 갖추었으며 시립도서관, 시립박물관, 청소년문화센터(예정) 등 교육 인프라도 풍부하다.

이 밖에도 안흥지, 중리천, 중리천변 수변공원, 안흥유원지, 이천온천공원 등 쾌적하고 풍부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롯데마트, 경기의료원 이천병원, 이천파티마병원, 신안흥상업지구, 이천 구도심상권, 동파먹자골목 등 다양한 편의 생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바로 인근에 조성되는 이천 청소년생활문화센터는 지하1층, 지상 4층의 규모로 이천시와 경기도교육청이 학생들을 위한 첨단기술 인재육성 공간, 청년 창업지원공간 등을 제공한다. 특히, 청소년을 위한 강의실, 디지털 교육실, 실습실, 스터디룸 외에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근린생활형 체육시설, 공공도서관 등이 자리잡을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는 총 853세대의 49층 초고층 단지로 안흥동의 탄탄한 교통환경과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내 집 마련 수요층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우수한 단지설계와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아파트로 선보여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천의 랜드마크단지로 공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천 롯데캐슬 센트럴 페라즈 스카이’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견본주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