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설봉산 별빛축제 오는 14일 개막…7주간 진행
이천 설봉산 별빛축제 오는 14일 개막…7주간 진행
  • 이천신문
  • 승인 2018.07.0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봉공원 7.14~8.18, 장호원 8.25 매주 토요일 저녁8시

이천시의 대표적 여름 음악축제인 제15회 설봉산 별빛축제가 오는 7월 14일 저녁 8시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또 ‘한 여름밤의 문화예술축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설봉산 별빛 축제는 음악과 무용, 국악, 대중 예술 등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의지를 무대로 끌어올림으로써 이천의 예술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이천시에 따르면 지난해 개막식 때처럼 올 개막식에도 약 3천여 명의 관객들이 관람석을 꽉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공연은 개막일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열리고 장호원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폐막 공연을 제외하곤 모든 공연이 설봉공연에서 열린다.

금년 공연 프로그램은 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로 준비돼 있다. 먼저 개막식 공연에서는 신명나는 ‘들소리’에 타악퍼포먼스 공연을 시작으로 이천무용협회의 개막무용 등 공식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인기가수 ‘김범수’ 열정적인 공연도 준비돼 있다. 이번 개막식은 관람객들의 박수와 환희가 2시간 동안 어우러져 한 여름 밤의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2회 ‘홍진영’, 3회 ‘San E(산이)’, 4회 ‘해바라기’, 5회 ‘코요테’, 6회 ‘노브레인’, 7회 ‘남진’ 등이 초청돼 매주 메인무대를 펼칠 계획이다.

이천시 관계자는 “무더운 7월의 밤하늘 아래 아름다운 설봉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설봉산 별빛축제가 시민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별빛축제가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15회 설봉산 별빛축제 예상 출연진은 다음과 같다.

◆1회 7월14일 ▶타악퍼포먼스(들소리) ▶공식행사 ▶개막창작무용(이천무용협회) ▶초청가수 (김범수)

◆2회 7월 21일 ▶뮤지컬 갈라(이천연극협회) ▶현대무용(Chance 댄스컴퍼니) ▶합창(이천레이디스앙상블) ▶초청가수(임재현) ▶초청가수(홍진영)

◆3회 7월 28일 ▶댄스퍼포먼스(로보트로닉 하모닉스, 힙합뉴트론, 비블라스트) ▶어쿠스틱밴드 (장현준밴드) ▶힙합댄스 (더탑댄스) ▶초청가수(산이)

◆4회 8월 4일 ▶K-팝밴드(아이랑밴드) ▶경기민요(이천국악협회) ▶한국무용(이천무용협회) ▶초청가수(해바라기)

 

◆5회 8월 11일 ▶이천시 청소년 교향악단 ▶벨리댄스(이천연예협회) ▶합창(이천코랄합창단) ▶초청가수 (코요테)

◆6회 8월 18일 ▶성악앙상블(이천음악협회) ▶시낭송(이천문인협회) ▶현악앙상블(이천음악협회) ▶초청가수(노브레인)

 

◆7회 8월 25일(장호원 특설무대) ▶국악한마당(이천국악협회) ▶스페인밀레니엄합창단 초청공연 ▶초청가수 (제임스킹, 신선희) ▶초청가수(남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