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해양을 위한 기금(ECO), 바다에서 미세플라스틱과 거대플라스틱 제거할 솔루션 위해 세계적인 100만달러 & 500만달러 대회 개최
청정 해양을 위한 기금(ECO), 바다에서 미세플라스틱과 거대플라스틱 제거할 솔루션 위해 세계적인 100만달러 & 500만달러 대회 개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8.10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싱턴 D.C.=뉴스와이어)
100만달러 상금이 걸린 청정 해양을 위한 기금(Endowment for Clean Oceans, 이하 ECO) 대회의 설계가 완료됐다. 전세계 바다의 미세플라스틱과 거대플라스틱 제거를 위해 지속 가능하고 세계적으로 배포 가능한 기술을 찾는 대회로 이들을 심사할 심사위원들이 곧 발표될 예정이다. 이 대회는 전세계로부터 참가를 접수한다.

잠재적 참가자들의 관심사항을 고려해 ECO는 바다에서 미세플라스틱과 대형 플라스틱 쓰레기를 제거할 수 있는 기술 및 계획을 위한 100만달러 대회를 다음과 같이 변경한다.

출품 카테고리는 세 가지로 분류된다:
· 기업 & 대학(Corporations & Universities)
· ‘차고’ 발명가(’Garage’ Inventors)
· 초등부/중고등부(Elementary / Secondary Students)

상금 100만 달러는 기업 & 대학 부문 우승자에게 수여된다. ‘차고 발명가’는 자신의 회사와 기술에 상당한 투자를 받는다. 초등부 및 중고등부 우승자는 선택한 학교에서 전액장학금을 받는다.

다니엘 페린(Daniel Perrin) ECO 설립자는 “우리는 세계적인 규모로 바다에서 미세 및 거대플라스틱을 제거할 기술을 도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ECO의 두 번째 대회의 목적은 플라스틱을 대체할 경제적 경쟁력을 갖춘 대체품을 찾는 것이다. 이 대회의 우승자에겐 상금 500만달러가 수여된다. 페린은 “이미 바다를 오염시키고 있는 플라스틱을 제거하는 일뿐만 아니라 새로운 플라스틱이 바다로 유입되는 것을 막아야 한다. 이 일은 매우 중요하고 더 이상 지체해선 안 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48827&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Endowment for Clean Oceans
언론연락처: 청정해양을 위한 기금(Endowment for Clean Oceans) 다니엘 페린(Daniel Perrin)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Endowment for Clean Oceans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