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이천지점 ‘통큰 기부’에 양정학원 재학생 ‘함박웃음’
KB국민은행 이천지점 ‘통큰 기부’에 양정학원 재학생 ‘함박웃음’
  • 이천신문
  • 승인 2018.12.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이어온 기부활동으로 양질의 독서활동 지원
올해는 ‘통근 기부’로 학생동아리 활동 공간 지원
11일 KB국민은행 이천지점은 학정학교를 찾아 도서구입과 학교 동아리 활동 지원금을 전달했다.

KB국민은행 이천지점의 지속적인 후원활동으로 학교법인양정학원 재학생들이 양질의 독서는 물론 다양한 교육 혜택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KB국민은행 이천지점 관계자들은 양정학원을 찾아 도서구입과 학교 동아리 활동 지원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성희(학교법인양정학원 이사장), 김학식(이천양정여고 교장), 김석주(이천양정여중 교장), 양재영(국민은행 강원,경기남지역 영업그룹대표), 장문순(이천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지원은 KB국민은행 이천지점이 수년간 이어온 기부활동으로 이를 통해 양정여자 중.고등학교 재학생들은 양질의 독서를 보다 폭넓게 경험할 수 있음은 물론 동아리 활동과 관련된 시설 지원도 함께 받을 수 있게 되었다.

11일 KB국민은행 이천지점은 학정학교를 찾아 도서구입과 학교 동아리 활동 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예산지원은 KB국민은행, 교육부, KBS미디어, 열린의사회에서 학교폭력을 줄이기 위한 방안으로 뮤지컬 및 연극 활동을 채택해, 해당 활동의 연습이 가능한 동아리방을 조성해주는 방식으로 지급되었다.

그동안 양정여고는 연극 동아리가 활동하고 있었으나 학교라는 공간 특성상 전문적인 연습 공간이 부족해 아쉬운 상황이었다. 하지만 이번 지원을 통해 학생들은 더욱 자유로운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김성희 양정학원 이사장은 “지원금을 통해 만들어진 공간은 연극 동아리 끼의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 연습실로 활용될 것이다”며 “연극 활동 이외에도 춤, 노래, 몸 표현 활동, 미술 활동 등 다양한 복합 예술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복합 예술 활동 공간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장문순 KB국민은행 이천지점장은 “이번 기부활동을 통해 양정학원의 재학생들이 지역의 자랑이자 국가의 미래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