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연말연시 맞아 ‘기대요’ 프로젝트 진행
시디즈, 연말연시 맞아 ‘기대요’ 프로젝트 진행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12.1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는 연말연시를 맞아 2019년 1월 15일까지 기댈 곳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하기 위한 ‘기대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시디즈의 기대요 프로젝트는 9월 대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음악 플랫폼 ‘월간 윤종신’과 시디즈가 함께 앞으로 나아가려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발표한 음원 ‘기댈게’의 후속 프로젝트로 인생의 동반자이자 지지해 주는 존재와 같은 의자를 통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디즈 공식 페이스북에서 한 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응원이 필요한 주변 사람들의 사연을 간단하게 댓글로 남기면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 영화관람권 2매(10명) 등을 증정하고 특별한 사연의 주인공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시디즈 의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 사연자들의 이야기를 콘텐츠로 제작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계획이다.

시디즈는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사람들에게 시디즈의 의자를 통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기대요 프로젝트를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들으며 든든하게 기댈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올 한 해 월간 윤종신과 함께 콜라보 음원 기댈게를 발표하고 가평 자라섬에서 개최된 뮤직 페스티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서 라이브 공연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해왔다. 현재 기댈게 영상은 온라인 상에서 누적 조회수는 총 300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팬들 사이에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출처:퍼시스그룹
언론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박연정 AE 02-3406-225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퍼시스그룹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