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바이오융합연구소 임직원과 함께 지역나눔활동으로 행복상자 전달
함께하는 한숲,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바이오융합연구소 임직원과 함께 지역나눔활동으로 행복상자 전달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12.1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뉴스와이어)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과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바이오융합연구소 임직원은 지역나눔활동으로 행복상자 만들기 행사를 통해 인천시 연수구의 소외계층 150가정에게 행복상자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복상자은 인천시 연수구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으로 행복상자 안에 식료품인 햇반, 쇠고기무국, 참치, 두유, 산과, 기름등 다양한 물품을 담았다. 또한 특별히 임직원 봉사자들이 직접 손 글씨로 사랑의 메시지를 카드에 적어 사랑의 마음을 담았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바이오융합연구소 임직원 봉사자는 행복상자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운겨울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었으면 하고, 앞으로 더 알찬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은 지역사회 저소득가정, 홀몸어르신에게 필요한 물품을 행복상자로 만들어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하여 많은 활동을 통해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은 국내에서 아동복지시설, 노인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캄보디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 제3세계 아동들을 위한 결식예방지원사업, 교육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출처:함께하는 한숲
언론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정명운 사무국장 031-466-1053~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함께하는 한숲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