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고객 맞춤형 연말 패키지 선보여
서울드래곤시티, 고객 맞춤형 연말 패키지 선보여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12.1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 취향대로 선택 가능한 4가지 타입의 레스토랑을 엄선하여 특별한 저녁 식사가 가능한 디너형 패키지인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와 다채로운 상품과 행운 바우처 등을 제공하는 기브어웨이형 패키지 ‘오로라인더시티’ 패키지로 프라이빗하면서도 색다른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과 같은 특별한 날에 소중한 사람들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 더 리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 푸드 익스체인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 인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각 호텔 객실 1박과 함께 각 레스토랑 별 스페셜 디너 및 음료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울드래곤시티 마스코트인 ‘드라코’ 인형 증정 및 해당 호텔의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은 기호에 맞게 각기 다른 개성의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로맨틱한 기념일을 함께 보내고 싶은 연인들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풍미 가득한 프렌치 퀴진과 10만원 상당의 와인을 즐길 수 있고 사전 요청 시에는 특별한 문구를 새긴 향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연령대가 모이는 가족 모임을 원한다면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인터네셔널 뷔페인 푸드 익스체인지가 제격이다. 한편 친구들과 함께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가성비 높은 캐주얼 올데이 다이닝 뷔페 인 스타일을 추천하며 인 스타일에서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및 액자 서비스 역시 무료로 제공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연말 이벤트가 필요하다면 환상적인 야경이 있는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더 리본에서 셰프가 선보이는 특선 요리와 플레임 쇼로 선보이는 디저트로 달콤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 가격은 세금 포함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30만3000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30만6000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27만3000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19만5000원~)이다.

오로라인더시티 패키지는 고객에게 선물 같은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기브어웨이를 가득 담았다. 서울드래곤시티 내 호텔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객실 1박과 함께 마카롱, 쿠키 등 다양한 색깔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오로라 박스’,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행운 바우처’ 및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은 서울드래곤시티의 마스코트 드라코 증정 등이 푸짐하게 포함되었다.

오로라 박스에는 알라메종 델리에서 제공하는 마카롱과 쿠키, 미니잼 세트, 미니 와인 2병 등 오로라처럼 다양한 색깔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알라메종 델리는 7일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신규 오픈한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로 서울드래곤시티 페이스트리 셰프 군단이 함께 선보이는 다양한 케이크, 페이스트리, 베이커리와 샌드위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오로라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25만3000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21만9000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18만9000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13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크리스마스, 연말 등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연말 패키지를 진행 중이라며 서울드래곤시티에서 품격 있는 식사와 함께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연말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개요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의 중심 용산에 위치한 국내 최초 호텔플렉스로 프랑스 호텔 체인 아코르호텔 그룹의 4개 브랜드와 함께 한다. 어떤 여행 목적에도 적합한 풀 스펙트럼의 호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1700개 객실과 함께 11개의 레스토랑과 바, 49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컨벤션 시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시설을 모두 갖췄다. 이태원, 강남, 여의도 등 각종 중심가와 가까울 뿐만 아니라 편리한 교통 조건을 갖춰 고객들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으로 방문객들에게 궁극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용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출처:서울드래곤시티
언론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안효미 대리 02-3406-2145 문의 서울드래곤시티 02-2223-7000 www.seouldragoncity.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서울드래곤시티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