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Safway, Cabrillo Hoist 인수 발표
BrandSafway, Cabrillo Hoist 인수 발표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12.2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네소, 조지아주=뉴스와이어)
BrandSafway가 산하 기업인 SafwayAtlantic과 공동으로 건설용 호이스트와 승강기 공급사인 Cabrillo Hoist를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는 2018년 12월 20일(현지시간) 확정되었으며 미국 서부지역 전동 솔루션 분야 사업 강화를 위한 조치다. Cabrillo Hoist는 로스앤젤레스,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시애틀을 중심으로 개인용 렌탈, 구조물, 기계 운전 및 정비 서비스와 자재 운반용 호이스트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설립된 지 20년이 넘은 Cabrillo Hoist는 그 동안 폰타나, 샌린드로, 스탠우드 지역에서 사업을 성장시켜 왔다.

아트 언슨(Art Eunson) BrandSafway 상공업부문장은 “Cabrillo Hoist는 고성능 전동 솔루션을 공급하는 우수 업체라는 점에서 BrandSafway에 잘 맞는 기업이라 할 수 있다”며 “Cabrillo는 서부 지역에서 애플, 페이스북, 우버 등 유명 기업들과 프로젝트를 수행했으며, Tutor Perini, Devcon Construction, Hensel Phelps 등 대형 건설사를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Cabrillo Hoist는 Cabrillo Hoist, By BrandSafway로 상호명이 변경되며 BrandSafway 산하 독립 사업부문이 된다. 매튜 엥글(Matthew Engel) Cabrillo Hoist 사장은 “BrandSafway 산하 기업으로 합류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이번 인수는 우리 사업은 물론 임직원과 고객들에게도 훌륭한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 Cabrillo는 BrandSafway에 전동 솔루션과 호이스트 생산 전문성을 공급하게 된다. 또한 BrandSafway측의 지원을 통해 생산 제품과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는 한편 Cabrillo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전문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afwayAtlantic 개요

SafwayAtlantic은 BrandSafway 산하 기업으로 뉴욕, 뉴저지, 시카고 지역을 중심으로 포괄적인 도시 건설 관련 솔루션을 공급한다. 특히 건물 신축부터 기존의 고층 건물과 유적 리노베이션에 이르기까지 안전성과 효율성을 토대로 각종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randSafway 개요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BrandSafway는 최고 수준의 전문성으로 산업, 상업, 인프라 관련 최종 시장에 다양한 서비스, 제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layton, Dubilier & Rice의 포트폴리오 회사인 BrandSafway는 3만5000여명의 직원 규모를 갖췄고 30개국에 350개 지사 네트워크를 두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3만2000여개 고객사에 접근 솔루션, 포밍 및 쇼어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BrandSafway는 글로벌 사업 규모와 엄격한 작업 프로세스, 비계 및 기타 작업 접속 솔루션, 절연, 코팅, 스페셜티 서비스, 포밍 및 쇼어링 작업 등 광범위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사들에 보수, 턴어라운드, 재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사들의 신축, 대규모 업그레이드, 확장 플랜을 지원한다. BrandSafway는 규모의 경제를 활용해 안전 및 생산성 제고를 실현하는 동시에 민첩하게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췄으며, 로컬 인력과 경영을 통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BrandSafway
언론연락처: BrandSafway Karla Cuculi 414-523-658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BrandSafway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