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천지역위원회 송년의 밤 성료
더불어민주당 이천지역위원회 송년의 밤 성료
  • 이천신문
  • 승인 2018.12.2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더불어민주당 이천지역위원회는 당원 및 당직자 등 1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20일 더불어민주당 이천지역위원회는 당원 및 당직자 등 1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더불어민주당 이천지역위원회(위원장 김정수)는 이날 행사에는 엄태준 이천시장과 홍헌표 이천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고문 및 권리당원 등이 참석해 이천시의 발전을 위해 지역위원회의 화합과 단결을 다짐했다.

송년회밤 행사는 1부 순서로 국민의례에 이어 김정수 위원장의 인사말과 엄태준 시장과 홍헌표 의장, 박종환 고문 축사 공로패 수여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정수 지역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시기에 지역위원장을 맡아 지역위원회를 이끌어 주신 엄태준 시장님과 홍헌표 의장님 그리고 당원여러분의 노력이 있었기에 지난 지방선거의 승리와 지금의 지역위원회의 모습이 갖추어 질 수 있었다.”며 “이제는 변화의 바람이 요구되는 이천지역의 정서에 맞춰 더 발전된 모습으로 이천의 중심이 되는 지역위원회를 만들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이에 엄태준 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전에는 민주당의 이름으로 어려운 정치를 했지만 이제는 시민들이 민주당의 시장을 뽑아주고 지지해주는 만큼 정말 제가 잘해야 시민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다”며 “민주당의 시장을 넘어 이천시민의 시장으로 인정받는 활동을 통해 이천의 변화를 가져오겠다”고 밝혔다.

홍헌표 의장 역시 축사를 통해 “지난날을 회고하면 서럽고 어려운 일들이 많았지만 이제는 변화의 바람을 통해 대선 승리와 지방선거를 승리한 만큼 다가오는 총선에서도 민주당이 승리해야 한다”며 당원들의 단합과 단결을 당부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섹소폰 축하연주와 초청가수 공연, 노래자랑과 청년위원들이 준비한 경품행사로 송년의 밤 행사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