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7회 어버이날 기념, 이천시-SK하이닉스 ‘행복나눔 효(孝) 한마당’ 개최
제47회 어버이날 기념, 이천시-SK하이닉스 ‘행복나눔 효(孝) 한마당’ 개최
  • 이천신문
  • 승인 2019.04.18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8일(수) 어버이날 기념 이천지역 어르신 초청
트롯 가수 장윤정, 박상철, 조정민과 심형래 버라이어티 쇼 마련

SK하이닉스가 이천시와 함께 오는 5월 8일(수) 2시 이천아트홀에서 ‘2019 이천시-SK하이닉스 행복나눔 효(孝) 한마당’을 개최한다.

SK하이닉스는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2014년부터 ‘행복나눔 한마당’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이천지역 어르신을 위한 무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코미디언 이용식의 사회로, 대한민국 ‘트로트 퀸’ 장윤정을 비롯해 ‘무조건’, ‘자옥아’의 박상철, 최근 각종 예능에서 맹활약 펼치고 있는 ‘트로트 여신’ 조정민 등 인기 절정의 트롯 가수들과 심형래의 7080 개그버라이어티쇼로 흥겨운 무대가 이어질 계획이다.

또한, SK하이닉스 구성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되는 ‘행복나눔기금’을 통해 악기, 레슨 지원을 받고 있는 ‘행복나눔 꿈의 오케스트라’의 연주회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당일 공연에 앞서 12시부터는 이천아트홀 앞 광장에서 60~80년대를 추억할 수 있는 뻥튀기, 달고나 등의 먹거리와 옛날 교복 사진 촬영, 흑백 TV 상영 등 다양한 체험 부스도 운영된다.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지역별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