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주교수, 가천대학교 독서코칭지도사 전문자격과정 개강
오세주교수, 가천대학교 독서코칭지도사 전문자격과정 개강
  • 이천신문
  • 승인 2019.08.1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강사와 함께하는 독서코칭지도사 1급 과정
오는 8월 30일까지 30명 선착순 등록 마감
가천대학교 독서코칭지도사 전문자격과정 수강생모집
가천대학교 독서코칭지도사 전문자격과정 수강생모집

"독서는 인생이다" ,"아내가웃고있다" 저자로 지역에서 아이들을 지도하고 있는 꿈나라독서논술 원장이며, 시인, 아동문학가, 논술지도사로 활동 중인 오세주 교수는 9월 2일 가천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독서코칭지도사 과정 개강을 앞두고 있다.

오세주교수는 이천지역에서 꾸준하게 20년동안, 어린이 책읽기운동을 주관해왔으며, 아이들과 소통하는 작가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독서는 세상을 바꾸는 요술 항아리이다.”,“행복한 독서는 나를 알아가는 지름길이며 미래를 열어가는 산 길이다.” 라고 소감을 말하는 오세주교수는 독서전문가로 고려대학교 명강사, 가천대학교 명강사 운영교수, 한국강사협회 인증강사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가천대학교 독서코칭지도사 과정은 총 12주 단위로 3개월 과정으로 준비되어 있다. 독서코칭을 통해 아이들 뿐 아니라, 누구나 새로운 인생과 자기개발, 진로코칭, 독서에 대한 자신감 회복을 배움과정의 효과로 제시하고 있다. 방과후 독서코칭 교사로서 역할도 이번 과정을 통해 오세주 교수는 제시하고 있다. 미래를 이끄는 소중한 선택이라고 말하는 오세주 교수는 5가지

비전을 제시한다.

1. 독서코칭지도사의 사명을 확인하는 본 강의

2. 올바른 독서법과 글쓰기를 정리하는 본 강의

3. 방과후 교사나 지역 아동심리 독서 상담자로서의 본 강의

4. 이천지역의 새로운 독서모임 활성화 방안접근 본 강의

5. 논술지도와 책쓰기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 코칭 본 강의

위의 5가지 비전을 통해 이번 가천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독서코칭지도사 1급 대학 과정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번 가천대학교 독서코칭지도사 모집 기간은 8월 30일까지이며, 선착순 30명만 등록 할수 있다고 전한다. 지역에 독서에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지원과 활동을 바란다. 문의전화는 가천대학교 031) 750 ㅡ 1537 번이나 031 ) 750 ~6952 번으로 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