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포동 주민자치委, 한국관광대학교와 지역연계프로그램 CS서비스 교육 실시
증포동 주민자치委, 한국관광대학교와 지역연계프로그램 CS서비스 교육 실시
  • 이천신문
  • 승인 2018.02.20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증포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성원)는 한국관광대학교와 연계해 지난 12일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개강했다.

이번 고객만족(CS) 서비스 교육은 지역사회연계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한국 관광대와 증포동 주민자치위원회의 협력으로 개강됐으며, 12일과 13일 이틀간 총 8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이천시 여성단체(회장 신삼숙) 회원 2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설 명절을 앞두고 한창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사람의 결원도 없이 성황리에 100% 수료 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다.

증포동에서 평생학습 동아리를 운영하는 한 관계자는 “직장예절과 비즈니스 매너로 시작된 수업은 다시 찾고 싶은 조직을 만드는 서비스로 이어져, 서비스 마인드를 구축하고 많은 사람들을 접하는 사람의 자세와 행동을 배우는데 큰 도움이 될 거 같다”고 말했다.

한편, 증포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영어회화와 신나는 생활 사주 등 총 24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 중에 있으며, 한국관광대학교는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과 직업훈련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역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